정읍시가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유통 플랫폼인 ‘단풍미인쇼핑몰’을 전면 개편하고, 7월28일부터 8월17일까지 26일간 새단장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 편의 개선과 지역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동시에 겨냥한 행사다.
시는 단풍미인쇼핑몰(www.danpoongmall.kr)의 기능과 디자인을 전면 개편하고, 개편을 기념한 기획전을 통해 한우, 복분자주, 쌍화차, 잡곡류 등 정읍 대표 80여개 품목을 최대 50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원 이상 5000원, 10만원 이상 1만원의 장바구니 쿠폰이 자동 적용되며, 신규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5000원 상당의 감사 포인트도 별도로 지급된다.
이번 개편으로 단풍미인쇼핑몰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정돈된 화면 구성을 갖췄으며, 간편 로그인과 간편 결제, 다중 배송지 설정, 선물하기 기능 등을 새롭게 도입했다. 또한 웹사이트 접속 속도 개선도 병행돼 전체적인 사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이 향상됐다. 시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개편된 쇼핑몰의 기능과 품질을 널리 알리고, 입점한 정읍 농특산물 생산자들의 진정성과 상품의 우수성을 전국 소비자에게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